본문 바로가기
맛있는 거🍰

서울로PH+오제제서울

by sundayS2 2022. 8. 29.

서울로PH

카페에서 찍은 사진! 11층이고 뷰가 좋다. 날씨도 주말내내 끝내줬음 ㅠㅠ

카페 바로 아래 쳐다보면 높아서 좀 무서웠다

난 높은 곳 올라갈 때마다 건물이 무너지는 상상을 좀 한다ㅜㅠ 건축공학 원리라도 찾아봐야 되나

탁 트여서 좋았다 사진이 못 담는구만

이건 이제 지상으로 내려와서 건물 앞에 있던 서울로7017에서 주변 구경한 사진들이다. 아쉬운 점이 하나 있다면 꽃이 좀 듬성듬성 피어 있었는데 더 피어 있었다면 아주 좋았을 것 같다

외국인들도 많고 날씨가 끝내줘서 좋았음

😍

이건 x0.5로 찍은건데 왜곡이 엄청 심하다ㅋㅋ


이건 어디 회사였더라ㅋㅋㅋㅋ조형물이 너무 인상적이어서 한 번 찍어봄


오제제서울

서울역 근처에 있고 남자친구 추천으로 먹으러 왔다. 토요일 저녁 7시쯤에 갔는데 40분 웨이팅함ㅎ 우리 앞에 9팀 있었나 그랬음 기다리는 곳은 따로 없고 그냥 길에서 서서 대기하면 된다. 그렇다고 7시보다 좀 더 나중에 오면 아예 주문 안 받는 것 같았음 우리 뒤로도 몇 명 왔었는데 웨이팅할 동안 어떤 분들은 웨이팅 접수가 안 되어서 그냥 돌아감ㅠㅠ 웨이팅할 수밖에 없는 듯 그렇다고 7시가 마지막이었다는 소리는 아닙니당

일단 너무 맛있게 생겼음 돈까스 분홍색인데 진짜 맛있게 생기지 않았나요...? 실제로도 정말 맛있었음!!이건 등심하고 새우튀김세트고 20000원임 트러플 소금이랑 화이트트러플 소스 그냥 돈까스 소스 있는데 소스도 하나같이 다 맛있어서 좋았음 트러플 별로 안 좋아하는데도 괜찮았다. 샐러도 유자 소스도 맛있고.... 새우튀김 비주얼이 미쳤는데 새우 감싸고 있는 게 감자라고 한다. 근데 튀김 특성이 빨리 질리는 건데 겉에 튀김부분이 내가 느끼기에는 좀 두꺼워서 더 빨리 물렸던 것 같음 웬만한 돈가스 집 가면 안심이 훨씬 더 맛있는 경우가 많은데 여긴 등심도 맛있었다. 뭔가 입 안에 꽉 차는 느낌

이건 안심돈까스 새우튀김 세트 21000원이었던 것 같고 왼쪽이 아까 말한 소스당 안심은 부드러워서 좋았음 최고최고 맛만 보면 재방문하고 싶은데 다음에도 웨이팅해야할 것 같아서 망설여진다. 그래도 서울역 근처에 갈 일 있고 시간도 많다면 방문하는 것도 좋을 듯!

'맛있는 거🍰' 카테고리의 다른 글

영히의 그래놀라 요거트 그래놀라 후기  (0) 2022.09.09
누하의 숲  (0) 2022.08.31
샐러디 양천구청점  (0) 2022.08.28
크리스피프레시+피그인더가든  (2) 2022.08.02
커리야 중앙대점+중앙돼지마을  (0) 2022.07.27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