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여행

1월 마라도 여행 (사진 많음 데이터 주의)

by sundayS2 2022. 7. 27.

아빠의 주장으로 제주도 여행 첫날부터 마라도행 배 타고 왕복했음 한두시간 둘러본 듯

흐릿하게 한라산이 보인당 제주도 어딜가나 보여서 신기했음

건물 자체가 몇 채 없고 마라도 크기도 작아서 금방 둘러볼 수 있음 이런 자연 환경이랑 귀여운 멍냥이들 말고는 볼 게 없습니당

팔자 좋게 편안히 누워있던 개 자고 있어서 사람들이 지나가도 별 신경도 안 썼다.

가게 주변엔 참새가 모여있었음

내 기준 잘 찍은 사진

 

 

 

학생 수가 몇 명이나 될지 궁금했던 초등학교 이런 데서 어린 시절을 보내면 무슨 기분일까

 

1월에 와서 그런지 초록색 식물은 잘 안 보인다.

내 기준 잘 찍은 사진2

마라도에는 짜장면집이 유독 많았음 내가 간 곳은 원조마라도짜장면집인데 무한도전 멤버들이 왔다간 곳임ㅋㅋㅋ 유재석 앉았던 자리 이런 식으로 표시가 되어 있었음 맛은 괜찮았다!

귀여웠던 고양이 어떤 아이랑 놀고 있어서 부러웠다.

잘 지내니ㅠ

🖤

겨울인데 서울보다 안 춥고 바람은 불었지만 여행하는 동안 날씨가 좋았다.

 

작은 섬 안에 절도 있고 성당도 있음

배 타는 곳 근처

평화롭당 내 기준 잘 찍은 사진3

대한민국최남단

귀여운 고양이 난 검은 고양이가 좋다.

그네에서 자고 있던 강아지2...ㅋㅋㅋㅋ

 

귀여운 동물들이 있고 평화로웠다! 여행 온 사람들이 적지도 많지도 않게 있었다.

 

'국내여행' 카테고리의 다른 글

해운대 블루라인파크 해변열차 타기  (2) 2022.08.03
지금까지 갔던 부산 소품샵들 2  (4) 2022.07.01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