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취미찾기✨

지금까지 갔었던 소품샵들 1💕

by sundayS2 2021. 3. 26.

블라썸샵(온라인)

 스마트톡(그립톡)은 내가 골라서 받은 선물이다.😙갤노트 거치대로 써보고 싶었다. 투명 케이스에 스티커를 붙이고 낡아서 떨어지면 또 사서 붙이는 식으로 꾸몄었는데 이제 그립톡을 붙여서 정착하고 싶은 이유도 있었다. 너무 귀여워서 마음에 들고 받치는 용도로는 좋은 것 같다. 하지만 스마트톡은 없는 게 더 잡기 편하다... 귀여운 스티커도 덤으로 보내주셨다.ㅎㅎ

 

 

일일공칠

 

등촌역 6번출구쪽에 있음!

매장 사진은 없지만 다음에 다시 가면 몇 장 남겨와야겠다.😅 조금 작아서 둘러보는 데 시간이 얼마 안 걸렸다. 사장님들이 직접 디자인하신 것들을 판매하시는 것 같다. 그 당시에는 사고 싶은 게 많지 않았는데 캐릭터가 볼수록 귀여워서 다시 가야겠다. 포스터는 예쁜 게 많았는데 크기가 다 작아서 아쉬웠다. 엽서로 쓰면 딱 예쁠 것 같은 느낌!

 

귀여운 포장지 
귀엽고 작은 기프트 카드 색도 예쁨
깜찍한 카드랑 스티커...근데 그냥 스티커가 아니라 타투 스티커였음😵 

 아무런 설명도 없어서 당연히 그냥 스티커인줄 알고 샀는데 타투 스티커였다.ㅋㅋㅋ 글자 거꾸로 된 건 디자인인 줄 알았는데 아니었다. 뜯은 후에 비닐이 앞에 붙어 있어서 알게 됐음 제일 마음에 들어서 샀는데 아쉽다.😥

그냥 스티커로도 만들어주셨으면 좋겠다.🖤
타투는 한다면 흑백보다는 컬러로 해야겠다... 

 

두근두근문구점 목동점

오목교역 3번출구로 나와서 건물 안으로 들어간 다음 엘리베이터를 타고 가야한다.

스티커가 제일 많고 떡메모지나 파우치 등도 있음 스티커 종류가 많아서 구경하는 재미가 있음!! 주기적으로 가야하는 곳임 10000원 이상 사면 덤이 있고 금액별로 달라지는데 좋은 듯하다.

왼쪽 위는 플레플레 하트 스티커로 오목교역 YES24에서 샀다. rotary, aeongaeong,milky_myo, aengdu_you
letter8eight, ㅋㅋㅋ너무 재밌는 스티커들
붙이면 스트레스 풀림ㅎㅎ

 

 

끝🤍

'취미찾기✨' 카테고리의 다른 글

익선동 사격장 : 꼬장맨's 리얼샷  (0) 2022.02.14
향수 만들기 원데이 클래스 후기  (0) 2021.12.15
필통 소개💗  (0) 2021.02.14
퍼즐 500조각 맞추기  (2) 2021.02.12
퍼즐 1000조각 맞추기😊  (2) 2020.12.29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