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있는 거🍰

광화문 포비+멜팅샵 치즈룸

by sundayS2 2023. 3. 5.

포비

어쩌다가 여길 들어가게 되었는지는 생각이 안 난다ㅎ 들어와보니 사람이 꽉 들어차서 남은 자리가 별로 없었다.

 이건 두 번째 방문에 찍은 사진인데 사려고 했던 볼케이노 피그 샌드위치가 다 팔려서 눈물을 머금고 초코 파운드를 샀다. 처음에 볼케이노 피그 샌드위치를 먹었는데 진짜 맛있어서 눈 커지는 맛이었다. 그 맛을 못 잊고 재방문했는데 왜 다 팔린 것이여ㅠㅠ 다음에 또 가서 꼭 다시 먹을 것임 그래도 웨이팅은 안해도 되서 참 다행이었다 ㅎㅎ

너무 맛있어서 감동적이었다. 샌드위치가 두 종류 있는데 뭐가 더 맛있었는지는 기억이 안 난다. 커피는 카페인을 못 먹어서 잘 평가는 못하지만 그래도 맛있었던 것 같음 아마두

이것도 최고였어요…반들반들한 거 보이시나여 

이것도… 무화과맛이랑 파인애플맛 먹었는데 파인애플맛이 조금 더 맛있었지만 둘 다 좋았당 크림치즈를 막 퍼서 바르지 않는 이상 저거 하나 사면 베이글 하나 이상은 커버되고 두 개는 조금 부족한 느낌이었다.

이 둘이 무슨 차이였지 하여튼 쫄깃하고 존맛탱임 여기를 계기로 다른 베이글 맛집도 찾아가 보기로 결심하게 됐다. 일단 여기 10번은 더 먹고 생각해봐야지

 

멜팅샵 치즈룸

비싸지만 비싼 이유가 있었다. 치즈케이크 하나는 정말 맛있었다ㅎ

느끼하고 매콤하고가 적절하게 어우려져서 맛있었다. 피스타치오맛이 잘 느껴짐

이건 너무 짜서 중간에 먹다가 말았음 흑흑 ㅠㅠ 다른 메뉴는 안 먹어 봐서 모르겠지만 내가 먹은 파스타나 피자가 엄청 맛있는 건 잘 모르겠고 치즈 케이크를 다시 먹으러 방문할만한 것 같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