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있는 거🍰

더현대서울 번패티번

by sundayS2 2022. 11. 7.

참고로 체인점이당

빵에 대한 설명이 있었던 것 같은데 못 찍었다. 어쨌든 빵이 맛있다. 모닝빵 먹는 느낌이다. 지금까지 두 번 갔는데 두 번 다 만석이어서 기다리는 사람들은 눈치보다가 곧 일어날 것 같은 곳 근처에 가서 기회를 노려서 쟁탈해야 하는 시스템임ㅋㅋㅋㅋㅋ 이런 곳 흔치 않다. 입구가 따로 없고 가게 내부와 외부가 구분이 되어 있지 않은데다가 직원분들도 매대 말고는 아예 없어서 통제도 안 되고 이렇게 되버린 것 같다... 일찍 왔는데 나중에 온 사람이 먼저 앉으면 화난다 그리고 적은 인원으로 분리되는 테이블 두 개씩 차지하고 있는거랑 다 먹었는데 주구장창 있는 건 자기 자유라지만 다른 사람들 계속 기다리는 거 뻔히 보면서 적당히 일어나지 않는 건  배려가 좀 부족한 것 같다😡 근데 엄청 오래 기다린 적은 없었고 10분에서 20분 사이면 앉을 수 있었음

메뉴

 

번패티번 버거랑 트러플머쉬룸 버거 둘 다 짱 맛 있 다. 패티도 맛있고 빵도 맛잇고 트러플머쉬룸버거는 트러플 향이 세지 않고 적당해서 넘 좋았다 개인적으로 번패티번버거가 좀 더 맛있다. 

감자튀김 안 짜고 웨지감자 먹는 느낌이어서 좋았다. 치즈프라이인데 치즈에서 약간 땅콩잼 맛도 좀 나는 것 같기도 하고 하여튼 맛있었음  두번째 먹었을 때는 땅콩잼 맛은 잘 안났던 것 같기도??ㅋㅋㅋ

어니언링도 바삭하고 달달해서 좋았고 치즈베이컨이랑 번패티번버거 시켰는데 치즈베이컨은 짭짤한 맛이 있었다. 다음에 더현대서울가면 닭가슴살이든 닭다리살 버거든 시켜봐야겠다. 나는 쉑쉑보다 더 맛있는 것 같다.  더현대서울 갈 때마다 갈거야😍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