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있는 거🍰

크리스마스 이브 성심당 케익부띠끄 후기 🍰

by sundayS2 2022. 12. 25.

줄이 꽤 길었는데 오래 안 기다리고 들어갈 수 있다. 직원 분들도 산타 모자 쓰고 계시고 안에도 좀 꾸며놨다. 내부는 사람이 많아서 찍지는 못했다. ㅎㅎ

달력 주는지 몰랐는데 가보니 주는 거였음 개이득

케이크 종류가 엄청 많진 않았고 여기서 없는 것도 몇 개 있었다. 한정 수량이라고 했으니 다 팔렸을 수도

어떤 케이크 샀을까용

정답은

알프스 2호

생크림이 안 질리고 맛있었고 딸기도 좋았당 추천 그런데 케이크 두께는 좀 얇은 듯 ㅋㅋㅋ

빵 포스터나 달력 갖고 싶었는데 넘 좋당ㅠㅠ 어제부터 성심당 팬이 되었따…

작가님 금손이시당 그리고 휴일이나 기념일에 성심당 오시는 날이라고 써져있다. 귀엽ㅋㅋㅋㅋ

저런 케이크 질감 표현을 어떻게 하는 건지 궁금하다

최애 그림

뒷면에 쿠폰도 준다. 완벽하다 정말 대전주민들 부럽다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