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취미찾기✨

목동 사격장 실탄 사격 후기

by sundayS2 2022. 7. 19.

위치

 몰랐는데 신분증 들고가야 함...15살 이상부터 실탄 사격할 수 있는 것 같음

공기소총! 나는 이건 안 쏴봤음 총알 넣어서 쏘는 건데 나름 재밌다고 함 오른쪽 빨간색 버튼 누르면 과녁이 실 타고 옴ㅋㅋ

1점 상승 ㅋㅋㅋ 잘 쐈당

9mm나 아래 38구경 리볼버 중에서 고르라고 했는데 반자동인 9mm로 고름 솔직히 다 똑같아보였는데 총 모양만 보고 고름ㅋㅋㅋ

우왕

방탄조끼 입고 헤드셋 끼고 안으로 들어감 생각보다 소리가 크고 반동이 있어서 놀람ㅋㅋㅋ 그리고 불꽃 같은 거 나오고 화약 냄새가 남 총이 무거운데 1~2kg 된다고 하심 반동을 버티지 말고 흘리라고(?) 하셨는데 그거 어떻게 하는 건가요...진짜 맞으면 사람 죽는 거 쏜다고 생각하니까 좀 무서웠는데 재밌었음 장전은 직접 안하고 직원 분이 해주셨다. 나도 해보고 싶은뎅😂 예전에 쏴봤던 비비탄총이랑 장전하는 모습이 거의 비슷해서 신기했음

왼쪽이 15발 실탄 처음 쏴본거구 오른쪽이 두 번째 10발 근데 두 번째만에 실력 많이 는 것 같음 내가 생각해도 좀 잘 쐈다. ㅋㅋㅋㅋ 벡터같은 AR총도 쏴보고 싶었는데 50000원이라고 해서 포기했다ㅠㅠ 배그에서 본 총 모양이랑 똑같아서 신기했음ㅋㅋㅋ 다음에 돈 많이 벌면 벡터로도 사격하러 와야지 그리고 사격 선수분들이 옆에서 연습하고 계셨다. 사격 연습은 실탄으로 하는 게 아닌 것 같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