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취미찾기✨

까치산역 사격장

by sundayS2 2022. 2. 17.

 집에서 좀 가까운 곳에 사격장이 있길래 가봤다. 이용 요금은 장총 35발에 3000원!

 총 쏘는 곳은 네 군데 있고 총 종류는 점사 하나밖에 없었다! 그리고 총이 길어서 처음에 자세 잡는 데 애먹음 처음 가면 그냥 주인 분한테 시범을 보여달라고 하는 게 나을듯ㅎㅎ 사진에 보이는 인형은 그냥 장식용으로 세워둔 거고 저 과녁을 맞추면 되는데 두 번째 줄 과녁이 너무 작음ㅋㅋㅋ 첫 번째 시도는 2번 자리에서 쏜 1680점이고 두 번째 시도는 1번 자리에서 쏜 1890점이다. 빨간색에 정확히 조준 안하면 튕겨져 나옴... 그리고 신기한 게 점수를 카메라로 찍으려니까 꺼졌다 켜졌다하는 게 느리게 보이면서 잘 안 찍힘 ㅠㅠ 

쿠폰

 문 열고 들어가면 오른쪽 벽에 설명같은 게 펜으로 쓰여 있는데 만점자들이 많다고 한다. ㅋㅋㅋ 만점 받으면 쿠폰 두 개 받을 수 있는데 쉽지 않을 듯. 그리고 몰랐는데 여기 체인점이었나보다. 쿠폰 하나만 받아도 열쇠고리 같은 거 주는데 무슨 조그만 야구장갑 같은 거 달려 있어서 안 받았다. 좀 크고 귀엽다 싶은 인형 받으려면 20개 이상은 모아야 가능해서 의욕이 안 생긴다. 일정 점수 이상, 만점은 못 받는단 가정 하에 최소 6만원을 써야한다. ㅋㅋㅋ 차라리 1회당 요금은 더 비싼 대신에 일정 점수 이상 받으면 인형 주는 게 나을 듯🤨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