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취미찾기✨

방탈출 비트포비아 신림 : 섹스어필

by sundayS2 2022. 6. 6.

신림역 3번 출구 근처 신림역 주변은 술집이 많고 길빵하는 사람들이 너무 많아서 담배냄새가 심했다ㅋㅋㅋ

 비트포비아가 체인점이라서 홈페이지를 통해서 예약하고 갔음 2인에 22000원이었나 저렴했던 것으로 기억난다. 인터넷에 친구끼리 간 19금 방탈출 후기 같은 거 돌아다니길래 나도 해보고 싶어서 예약했음 무슨 계단 같은 거 올라가면 비트포비아 신림점이 있음 어쨌든 짐 맡기고 설명 들은 후에 시작함 힌트는 방 안에 있는 노트북으로 채팅 쳐서 3번 쓸 수 있었던 것 같다.

출처 : 비트포비아 홈페이지

 내용은 대충 성적 매력을 되찾기 위해 이것저것 배우는 내용이다. 사실 웬만큼 야한 거는 이제는 별 느낌이 안들어서 무난하게 문제들을 풀었던 것 같다. 직접 손으로 장치조작을 해야하는 부분이 가장 수위가 높았던 것 같았고 참신해서 재밌었다. ㅋㅋㅋㅋ올해 1월에 갔었는데 향을 맡아서 구분하는 문제랑 장치조작하는 문제는 아직도 기억난다. 소리도 좀 나왔던 듯??ㅋㅋㅋ 어쨌든 문제들은 대체로 개연성이 있어서 힌트를 다 쓰기는 했지만 푸는 데 많이 어렵지는 않았고 괜찮았다. 근데 딱 한 문제 남아서 그거 풀면 탈출인데 차분하게 답 입력하면 되는건데 마음이 급해서 잘못 눌렀다가 시간 보내서 결국 탈출 못함 ㅠㅠ 진짜 1분이라도 더 주면 탈출할 수 있었을 것 같은데 그런 거 없고 얄짤없이 나옴ㅎㅎ 그래서 탈출하면 주는 팔찌는 못 받았다. 너무 아쉽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