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산 것들 후기😌

아이패드 프로 5세대 12.9+애플 펜슬 2세대 구입 후기

by sundayS2 2022. 5. 14.

애플펜슬 2세대 액세서리 안 붙이고 이대로 사용하고 있음 귀찮아서 순서 신경 안 쓰고 사진 막 넣었음ㅎㅎ

128기가랑 가격 차이 많이 안 나는 것 같길래 256GB로 구입 근데 이 용량을 다 쓸 일이 있을지 모르겠다 대학 더 다니다보면 가능할지도?

스티커도 줬는데 잃어버림

각인 새겼더니 3월 1일에 주문했는데 3월 17일에 왔음ㅋㅋㅋ 새학기라 나처럼 교육할인 받아서 사는 사람들이 많아서 더 그런가 2주 넘게 걸림ㅠㅠ 애플펜슬이 조금 먼저 온 듯??ㅋㅋ

하지만 마음에 든다 둘 다 🐯각인 새김 다시 팔 생각이 없고 계속 쓸 거라 상관없다ㅎㅎ

필름은 그냥 투명 필름 샀음 애플펜슬을 갖다대면 미끄러지는 느낌? 이 뭔지는 알겠는데 걍 쓸 듯 그리고 알못이지만 아이패드 프로 화질이 정말 좋다는 걸 쓸 때마다 느낌 그래서 너무 좋고 다른 필름은 안 쓸 것 같음!!

써봤는데 괜찮았음

RhinoFit 가격은 좀 있었던 것 같은데 아직은 생각보다 때가 덜 타는 것 같고 색깔이 예뻐서 만족중이다.

약대 입학 전에 사람들이 다 아이패드로 공부하길래 이왕 사는 거 좋은 거 사자 해서 샀는데 확실히 프로는 나한테는 오버스펙인 것 같다. 유용하게 쓰는 어플이라곤 사실상 굿노트 하나밖에 없어서... 그리고 엄청난 고화질에 화면이 큰 게 최대 장점인 것 같다. 그림 그리는 사람들한테는 정말정말 유용할 수 있겠다는 생각이 든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