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산 것들 후기😌

딥티크 플레르 드 뽀 핸드크림

by sundayS2 2021. 5. 7.

산 건 아니고 선물받은 딥티크 플레르 드 뽀 핸드크림 후기💕

딥티크 60주년인 듯 
박스 디자인이 마음에 든다 
백화점에서 구매했기 때문에 다른 경로에서 사서 정품인지 확인하고 싶으면 이 사진들이랑 비교해봐도 된다. 
유통기한은 대략 1년 반쯤

 딥티크 매장에 가서 몇 개 시향해봤는데 개인적으로 도손이랑 이 향이 가장 좋았다. 이건 다른 얘기인데 알파벳이 맨 위에 쇼핑백 사진처럼 되어 있어서 한글로만 알고 있던 나는 이게 그 향인가 싶고 읽기가 쉽지 않았다.ㅋㅋㅋ

 

탑노트: 베르가못, 이탈리안 만다린

미들노트: 암브레트 씨앗, 암브레트, 페어, 플럼, 아이리스, 핑크페퍼

베이스노트: 머스크

 

 바이레도 핸드크림보다 부드럽게 바를 수 있었고 살짝 촉촉한 것 같다. 손을 좀 씻어도 향이 거의 하루종일 지속된다. 플레르 드 뽀가 피부의 꽃이라는 뜻이던데 정말 이름 그대로인 향이다. 처음에 바로 맡으면 살짝 버거운 진한 향이 난다. 그러다가 시간이 지날수록 나는 은은한 잔향(머스크+꽃향)이 정말 좋은데 원래 살냄새같기도 하고 계속 맡고 싶은 향이다. 좋아하면 계절이 무슨 상관이 있을까 싶지만 살짝 무거워서 여름보다는 다른 계절에 더 잘 어울릴 것 같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