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산 것들 후기😌

바이레도 블랑쉬 핸드크림(지쿠 이용)

by sundayS2 2021. 5. 3.

 지쿠(ZIKOO) 사이트에서 40000원 정도에 구매했다. 여기선 처음 사봤는데 상품 설명에서 박스 없이 에어캡에 포장되어서 온다고 했는데 정말 그렇게 왔다.

 솔직히 정품인지 좀 의심이 되어서 다른 사람들의 구매 후기도 찾아보니 겉모습은 내가 산 것과 똑같은 것 같다. 얼마 전에 바이레도에 시향하러 갔을 때 블랑쉬도 해보고 향에 대해서도 확신을 가질 걸 왜 다른 향만 해봤는지...🤔

 

 

뚜껑

 뚜껑을 따면 세제 같은, 세탁물에서 날 법한 깨끗한 향이 올라온다. 시원한 느낌의 향이고 물티슈 냄새와 정말 비슷하다. 손에 핸드크림을 바르면 엄청 끈적하고 바로 향을 맡으니까 좀 강해서인지 모기살충제 무향같이 느껴졌다.ㅋㅋㅋ 시간이 좀 지나야 처음에 뚜껑을 따면 맡았던 세제 같은 포근한 잔향이 풍기는데 이게 개인적으로 좋았고 은근 중독적이었다.

 

원래 향수인 바이레도 블랑쉬 오드퍼퓸은

탑노트 : 화이트 로즈, 핑크페퍼, 알데히드

미들노트 : 바이올렛, 네롤리, 작약

베이스노트 : 블론드 우드, 샌들 우드, 머스크

 

이렇게 되어 있고 꽃향이 느껴진다는 사람들도 있던데 솔직히 나는 잘 모르겠다. 손을 자주 안씻었다면 향의 지속력은 반나절 정도 가는 것 같고 보습력은 보통이다. 보통 핸드크림과는 다르게 향수처럼 향이 시간에 따라 변한다는 것이 신기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