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산 것들 후기😌

뷰센 28 (Vussen 28) 미백치약 후기

by sundayS2 2021. 4. 19.

 올리브영에 가서 11000원에 구매했고 칫솔을 덤으로 받았다. 미백치약이라 그런지 치약치고 많이 비싸다.😥 유튜브 어떤 채널에서는 미백치약을 사용하기 전에 치아 강화를 위해 시린이 치약을 사용하라는 의견도 있었다. 

 

 사용해보니 약한 민트맛이 나는 부드럽고 거품 입자가 작은 느낌(한 마디로 평범함)의 치약이다. 양치를 마치고 나면 치아가 전보다 조금 더 하얘진 것을 확실히 확인할 수는 있었다. 하루에서 이틀 정도 일시적으로 유지되는 것 같고 계속 효과를 보려면 꾸준히 써야할 것 같다. 사람마다 다를 수도 있겠지만, 나는 원래 이가 시리다고 느낀 적이 거의 없었는데 이 치약을 사용해서 양치를 하고 나면 좀 시린 느낌이라고 해야 할까 치아랑 잇몸이 자극에 크게 민감해져서 아픈 느낌을 받았고 그 역시 하루 이틀 정도 유지가 되었다. 물론 다른 치약들을 사용했을 때 이런 문제는 없었다. 그래서 미백 효과는 있는데 건강에 좋지는 않은 것 같아서 더 사용하지는 못할 것 같다. 이게 뷰센 미백치약들 중 가장 강한 것(설명에는 커피랑 담배를 자주 소비하는 사람들을 위한 것이라고 되어 있었다.) 인데 더 약한 것으로 다시 시도해보거나 치아 미백을 위한 다른 방법을 찾아야겠다.

 

댓글